디펜더 2 (Defender) 공략방법 (능력치) 1관문~291관문 #1탄

스마트폰/게임공략|2012.06.14 00:10

 공략방법을 시작하며...

요세 짬내서 하는 게임 디펜더 2에 대해 공략을 간단히 소개 하고자 한다.

본인은 글작성 하는 지금 레벨 40에 관문 291을 깼다. 게임 플래이 시간이 많다고는 볼수는 없으나 적다고도볼수 없으니

동의하는 내용에는 귀기울여 주시고, 다른점이나 더 좋은 방법이 있음 댓글을 달아 줬으면 좋겠다.

 

 

1. 게임모드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2가지의 게임 모드를 선택할수 있다.

  1) 단일 : 관문 위주의 미션깨기 (각 관문을 깨면 보석 2개와, 일정량의 돈을 받음)

  2) 전투 : 사용자들 간의 대전 (미션 못깻을때 돈벌기 위해 주로 대전함, 관문을 깨면 보석 1개와, 일정량의 돈을 받음)

 

 

 

 

2. 기본능력치

우선 이 항목에 있는것들은 "베테랑 헌터" 를 제외하고 꾸준히 올려주는게 좋다.

전부다 만랩으로 찍대 베테랑 헌터를 우선적으로 만랩찍자(최종환상 을 위해서 2012.06.29 수정)

본인의 경우 텍스터리티(화살속도)의 경우 만랩(30)을 찍고 강력일격(화살을 맞을경우 뒤로 밀림)을 만랩(9)을 찍었다.

그리고 요세 치명일격(일정확률로 2배의 데미지) 퍼센트를 올리는데 열을 올리고 있다.

다중일격의 경우 화살이 많아지면 좋다 생각하지만, 화살이 늘어날수록 화력은 점점 줄어든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스트렝스의 경우 만랩이 없는듯 하다.

 

 

 

 

3. 활

활을 먼저 하는 이유는 최종활 환영지궁 Lv.9를 사고 나머지는 다른데 투자하기 위해서 이다.

레벨 40이 되면 살수 있는 환영지궁은 보석이 100개 필요하다.

레벨과 상관없이 보석 250개를 모아 최종환상을 구입하자.(2012.06.29 수정)

 

미리미리 준비해두자. (이전단계 활은 굳이 살필요는 없는듯 하다.) 

 

 

 

 

 

4. 마법 스킬

이부분은 사람마다 플래이 특징이 있는데 100% 주관적으로 적겠으니 참고하세요.

마력연구 : 기본 마나량 증가

뢰격술 : 번개를 동원한 공격 일정량의 데미지와 몬스터들의 공격속도 감소 (빙첨주 + 화구술을 반반식 합친것)

빙침주 : 몬스터들을 움직이지 못하게 얼림

화구술 : 몬스터들에게 불공격으로 데미지

 

본인기준으로 스텟은 아래와 같이 찍었다.

뢰격술,빙첨주,화구술은 무조건 1개는 찍어야 한다.(보쓰 상대를 하기위해서)

그리고 화구술-유성우를 거처 최종적으로 말일심판 의 스텟을 투자한다.

관문이 200이 넘어가면 몬스터가 진짜 많이(준간보스랑 뒤섞여서 나옴) 나오기 때문에 말일심판 스킬을 쓴다.

 

 

5.성벽 스킬

이번 스킬은 성벽(기본 성벽에너지 증가)에만 투자하고 나머지는 투자할 필요가 없다고 본다.

본인의 경우 마법탑 만랩을 150 보석을 통해 활성화 하였으나.

공격속도가 너무 느리기 때문에 별다른 호력을 못보고 있다.(아까운 내보석..)

그리고 스퍼터링이 뭔지 잘 모르는 분들이 있는데 마법탑이 쏜 공격 주변에도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이다.

그외 호성용암, 작소, 요란암류는 아직까지 쓸만한지는 잘모르겠다.(내용 추가, 현재 621관문 진행중)

 

 

 

마치며..

아래는 실제 게임하는 화면 이게임은 각스테이지가 3분이내로 끝나기 때문에 간단히 하기에 참 좋은것 같다.

전투 모드로 다른사용자와 배틀하여도 본인이 능려이 부족해서인지 4분을 넘을 적이 없다.

 

다음에 400관문을 넘으면 각 능력치의 만랩을 찍어 공략방법 2탄을 준비하겠다.

 

디펜더 2 공략방법(능력치) 292관문~444관문 2탄 : http://hosts.tistory.com/92 

 

 

 


 

댓글(11)
  1. BlogIcon ㅋㅋ 2012.07.22 23: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트랭스 레벨200 이 만렙입니다 제가 만렙찍어봣어요

  2. ㄴㄴ 2012.08.29 09: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테렝스205만렙입니다

  3. ㅣㅕㅏㄷ 2012.09.09 00: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지금736관문인데

  4. ㅠㅠ 2012.09.20 18: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폰 초기화전에는698 지금은 폰초기화해서 156관문 ㅠㅠㅠㅠㅠㅠ

  5. hhh 2012.09.26 09: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열심히 하시네요. 전버그판으로 손쉽게 모든레벨 만렙찍고 재밌게 하는중 ^^

  6. 2013.01.26 11: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투석기임보스는아님 ㅎㅎ

  7. 2013.01.26 11: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투석기임보스는아님 ㅎㅎ

  8. MiraCle 2013.03.02 13: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활사지마시구 전설의활사시징.. ㅠㅠ
    지금 716관문인데 개어려움 ㅡㅡ

  9. 퐇호 2013.05.05 23: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문 1890 계 어려움!!!

  10. 활문의 2017.05.30 17: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활을 그 마지막 250개짜리 말고 환영지궁 100개 짜리 샀는데 스펙도 스트렝스 1말고는 100개짜리가 더 좋은데 250개짜리 쓸필요가 있나요?